조회 : 123

가르쳐주셔~~~용


BY 글로리아 2000-12-28

가르쳐주셔~~~용

안녕하세요?

바쁜관계로 자주 찾아뵙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초보라 가르쳐 드리지는 못하고,

자꾸 질문만 드려 미안하지만,또 여쭤본답니다.

위 "라인" 만 상하로 뒤집으면 모양이 낳을것 같은데,

안되는군요!! 되긴되는데 회색박스가 자꾸생기네요!!

가르쳐주셔~~~용

이렇게 말이예요!! 왜그럴까요?

아시는분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들 열심이 하셔서 보기좋습니다.

Happy New Year !!!

이 예쁜라인은 승일이의 홈에서 퍼왔습니다~^*^

가르쳐주셔~~~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