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쁜관계로 자주 찾아뵙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초보라 가르쳐 드리지는 못하고, 자꾸 질문만 드려 미안하지만,또 여쭤본답니다. 위 "라인" 만 상하로 뒤집으면 모양이 낳을것 같은데, 안되는군요!! 되긴되는데 회색박스가 자꾸생기네요!! 이렇게 말이예요!! 왜그럴까요? 아시는분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들 열심이 하셔서 보기좋습니다. Happy New Year !!! 이 예쁜라인은 승일이의 홈에서 퍼왔습니다~^*^
바쁜관계로 자주 찾아뵙지 못해서 죄송합니다!!
초보라 가르쳐 드리지는 못하고,
자꾸 질문만 드려 미안하지만,또 여쭤본답니다.
위 "라인" 만 상하로 뒤집으면 모양이 낳을것 같은데,
안되는군요!! 되긴되는데 회색박스가 자꾸생기네요!!
이렇게 말이예요!! 왜그럴까요?
아시는분 가르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너무들 열심이 하셔서 보기좋습니다.
Happy New Year !!!
이 예쁜라인은 승일이의 홈에서 퍼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