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1

제발 갈켜 주세요


BY 궁금녀 2001-03-23

오늘 처음 이미지태그를 배웠는데
<img src="이미지주소">
붙여넣기 하고 엔터 치니까
채팅화면에 그냥 그대로 주소 복사한것만 주루룩~~
나오던데 뭐가 잘못된건가요?

오늘 이것 못배우면 잠이 안올것 같아여
제발 갈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