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처음 이미지태그를 배웠는데 <img src="이미지주소"> 붙여넣기 하고 엔터 치니까 채팅화면에 그냥 그대로 주소 복사한것만 주루룩~~ 나오던데 뭐가 잘못된건가요? 오늘 이것 못배우면 잠이 안올것 같아여 제발 갈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