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꾹~~ 눌러주세요 ^.* god 아지트 있는거 아시죠? 관심있으신분만 구경오세요.... 사진구경만 하시고 가셔두 돼요 ^^* 행복하세요 ♡ #유머 #실수 이 글을 내 SNS에 전송하고 댓글도 동시에 작성할 수 있어요! 새로 올라온 댓글 곧 생각해야겠다는 것조차 잊..저도 깜박 깜박합니다 그래도..혈액순환 해결만 되도 뭐 몸..헤우 ㅠㅠㅠ 관리 잘 해야해..기분 나빳겠따;;; 난 기분..솔직히 머리만 해결되도 10..판토모나 후기는 되게 좋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임원나랑 업 똑같네 나도 관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간호사 3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