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줌마닷컹에서 글올린걸 보다가 보면 좋은 그림이랑 음악이 흐르는데 소스보기를 하면 뭔글인지도 모르는 영어가 좌악... 내가 필요한 그림이랑 음악만 다른사람에게 보낼적에 소스 중에서 어떤걸을 삭제하고 어떤게 필요한지 알려주세요 연습을 아무리 해도 잘 안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