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를 하긴하는데 양이 대게 작아요,,애기가 착상이되어서 그럴수도있다구여?...가슴만 빵빵이 아파오고,,,허리도 엄청아프구여,,,, 어떤분들은 다음달 예정일앞으로 계산해서 8일을 조심하라구,,,그랬는데,,,, 님들말들어보면,,,생리시작하는첫날부터라구하니...걱정이 또 다시 되네여,,,병원에 가는것도 무섭구여,,,아~~!다들 월경주기가 틀리니까...여....병원에 가봐야할까여?...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