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23

태동은 언제부터 하는건가요


BY 걱정돼요 2001-11-15

저는 21주 접어든 초보예비맘입니다.
헌데 아직 태동이 없네요.
제가 무뎌서 못느끼는건지 걱정입니다.
태동을 늦게 느끼신분 계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