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의료보험이 한꺼번에 12000원이 올랐습니다. 내가 황당한것은 우리재산이 변동이 없는데도 올랐다는 사실입니다. 그래서 의보에 찾아가서 말했더니 어쩔수 없이 나온의보는 내야 한답니다. 이의를 하고싶은데 어디가서 해야하는지 알고싶습니다. 알고 계신분 알려주세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