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그 부근에 사시는 분중 가족 모임 하기에 적당한 (룸이 따로 있는 경우요), 중국 음식점 아시나요? 교대역 부근도 괜찮구요. 가격은 1인당 4~5만원 정도 코스요리요. 본인은 워낙 먹어본데가 적어서 정보가 없네요. 인터넷으로 찾아보긴 했는데요, '자칭 맛있다는' 음식점 광고는 못믿겠구요, 회원여러분중에서 드셔보신적 있으신분 좀 아리켜주세요. 자세히 쓰시기 귀찮으시면 이름만이라도 리플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