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전 29세인데요.그동안 사실 남자한테 관심이 없어서 남자를 사궈본적도 없고 미혼입니다.근데 이번에 우연히 채팅으로 알게 된 사람이 있어요.전 평소에 채팅을 즐겨 하지 않았고 채팅에 대해서 별로 좋은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았어요.근데 이번에 채팅하게 된사람은 저랑 이야기가 너무 잘통하고 그랬지요.그래서 4일 연속으로 3시간이상씩 대화를 했답니다.정말로 이런적이 없었는데 제자신이 어떻게 해서 이렇게 됐는지...그사람은 저에게 전화번호도 알려줬어요.전 알려주지 않았고요.채팅으로 만나면 좋은 만남이 되기 어렵다는 말을 많이 들었어요.혹시 좋은 만남으로 이뤄진 분 계시나요?어떻게 해야 할지 몰라서요.많은 답변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