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 처음으로 계란찜 하려고 했는데 두번다 실패... 아래는 완전히 타버리고 위에는 익지 않고 ... 어떻게 해야 손쉽고 맛있게 할수 있을까요? 선배님들 가르쳐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