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72

우리 큰딸의 다이어트! 조언 부탁해요...^^


BY 혜려니 2002-02-23

이제 서서히 봄이 다가오나 봅니다...
봄이라 해도 예전같이 나비가 날고 꽃이 피고 그런 낭만은 이제는 보기 힘들지 않겠어요?
나이를 먹어서 그런 낭만이 없어진건지 알수는 없지만 어찌되었건간에 봄은 오나 봅니다...^^
이번 봄에는 우리 큰딸이 초등학교에 입학을 합니다
뭐든 잘하고 잘해야 직성이 풀리는 극성스런 성격을 가진탓인지
학교를 가도 큰 무리는 없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한가지 우리 아이가 늘 자신 없어하는 부분이 있답니다
살이 좀 쪘다는 거죠....
아이에게도 벌써 그점이 신체적약점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어서 가슴이 아픕니다...
치마를 입지 않은지는 벌써 오래되고...어찌 해야 할지 모르겠답니다
수영이 좋을까? 태권도가 좋을까? 하고 매일 궁리만 하다가 또 봄이 기나가지 않을까, 한답니다
아이의 다이어트는 어떻게 시키면 좋을른지
조언을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