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부터인지 제가 잘 채하기 시작했습니다. 한번 채하기 시작하면, 올늘 약먹고 낳다가도 내일 또 채하고, 그럼 또 약먹고, 연달아 계속 채하고 있답니다. 회사에서 해본 건강검진 때는 저의 위에 염증이 조금 있다고 하는데, 혹시 이것 때문에 그런건지.. 잘채하는 사람들은 어떻게 하면 이병을(?) 고칠수 있는지좀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