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09

특수 고등학교에 합격 했어요.


BY nina10 2002-04-20

우리 큰아이가 8학년에 올라와 거의1년 동안
서류를 내고, 시험보고, 마지막으로 아이와 같이 이터뷰까지 마치고 기다렸는데 마침내 합격 통지서를 받았답니다.
우리가 사는 뉴저지 버겐카운티에 하나 있는 특수학교이거든요.

2주 전에는 1일 시장에 당선이 되었고요.
학교 역사상 처음 한국인이어요.

시장이 된 것도 좋았지만 그날 연설 할때
(부회장 선거 때보다 더잘했어요!)
가장 많은 호응과 박수를 받을 때 언제 그렇게 커버렸나는 생각에 문물이 핑 돌았어요.

8학년에와서 성격도 활발 해 지고
학교봉사, 공부, 신앙생활 모두 열심히하는
우리 큰아이 축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