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저희는 돈도 없습니다. 그리고 뭐 있더라도 부페같은데서 하고 싶지도 않구요. 어른들을 위한 백일이 아닌 아기를 위한 백일을 하고 싶은데 무슨 좋은 방법 없을까요? 다른 분들 백일 어떻게 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