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까지 인터넷이랑 전화.. 두가지 모두 한국통신을 사용하고 있었
습니다.
근데 예전부터 누군가가 하나로통신을 이용하면 가입비도 없고, 기본
사용료도 싸고,전화통화료.. 등등 싸다길래 (사실 한국통신전화
를 취소하면 가입비 이십몇만원인가를 돌려받을거란 생각이 제일 컸
었죠)우선 인터넷부터 덥석 바꿨습니다.
근데 바꾸고 나니 슬슬 걱정이 되는겁니다. 싼게 비지떡이라는데..
싼데는 무슨 이유가 있을것 같은데..
싸다면 한국통신보다 얼마나 쌉니까? 별차이가 없는건 아닌지..
몇일후엔 전화도 바꿀건데,전화마저 바꾸기 전에 알고 싶어서요..
제가 경솔한 행동을 한건 아닌지 궁금합니다.
하나로통신에 대해 아시는 분은 두루두루 가르쳐 주세요..
그럼 풍성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