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들 안녕하신지요?
다름아닌,우리 딸애가 초등2학년인데...
자기 생일때 친구를 초대하고 싶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얼마전에 어떤엄마가 생일잔치를 치렀는 데...
물론 초등5 남자아이라서 그런지 다들 무척 잘먹는 다 하더군요.
몇명을 초대했는지는 안물어보았는 데 13만원들었다하더군요.
물론 음식을 다시켜서 많이 들었다함.
물론 남자아이들이라서 잘먹어서 그런지 몰라도...
저에겐 그정도 비용이라면 부담이 됩니다.힘들겠지만
5만원 이내로 비용이 들었슴 하는 데 많이 힘들라나요?(9명초대에)
우리애는 다음주 토요일 오후에 친구(초등2 남자애4명,여자아이 5명)9명을 저희 집에 초대해 조촐하게 점심식사를 준비할까 하는 데....
전,되도록이면 최소비용으로 상차림은 풍성해 보이는
매뉴를 하고 싶거든요.
비용절감을 위해 힘들더라도 제가 음식장만 하려하는 데...
어떤 매뉴가 좋으며 초등2년 아그들 어떤 매뉴를 좋아하는 지요?
여러분 같으면, 매뉴를 어떻게 짜며, 예산을 어떤매뉴에
어느정도 예상해서 알뜰한 상차림을 준비하시겠습니까?
전,생일잔치 해줄 생각도 안하고 있었는데~
지난주 친구 생일잔치에 초대 받더니 자기도 하고 싶어졌나봐요.
저도 그 초대 받은집에 가보았는 데~
꼭 환갑잔치 같더군요. 생일인 당사자랑 당사자 동생까지
한복도 입고(추운데~)..아빠는 회사근무중에 나와 비디오 찍어주고,집안에 온갖 풍선에....전에 튀김에 잡채에....
후식으로 아이스크림에 떡까지 맞추고...암튼 우리애가 많이 부러웠나봐요.헌데 애들 잡채는 잘 안먹더군요.
오늘 아침에 갑자기 친구들 초대하고 싶다는 말을 듣고
거절도 못하고 머니는 적자고 딸애 마음도 아프게
하고 싶지 않고 ....고민이랍니다.
여러분께 지혜좀 빌릴께요. 좀 도와 주세요. Help me !!!!
리플 많이 달아주시고요.
그럼, 부탁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