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기독교 집안에서 태어나 시댁 또한 기독교.....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24일~25일은 교회 가는것 말고는 어디 가본적이 없는 아짐입니다. 올해도....마찬가지로 그렇겠지요. 교회 안 다니시는 분들은 크리스마스날 뭘하며 보내시는지 그냥 궁금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