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59

크리스마스....날 .....뭐하면서 보내세요?


BY 파랑새 2002-12-23

저는 기독교 집안에서 태어나
시댁 또한 기독교.....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24일~25일은 교회 가는것 말고는
어디 가본적이 없는 아짐입니다.
올해도....마찬가지로 그렇겠지요.
교회 안 다니시는 분들은 크리스마스날
뭘하며 보내시는지 그냥 궁금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