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한게 있어서여.. 사후피임약이란걸 들은적이 있는데... 관계직후 3일 이내에 사후피임약을 먹고나면 임신이 안된다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부장용도 많다고 들었는데..어느정도인지여.. 임신이 안될 확률 또한 100%인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