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브리타정수기를 사긴했는데요, 조금있다가 TV에서 정수기를 믿을수있는지에대해 방송한다고하니 잘산건지 어쩐지 모르겠네요. 매번 생수를 사다가마셨는데 그것도 적은돈같질않아서 구입을 하긴했는데 잘한건지... 사용하신분들의 의견이 궁금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