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딸 초1입니다. 그런데 다리가 안이쁘네요. 그렇다고 O자 다리는 아닌것 같은데 무릎은 붙거든요 무릎에서 발목까지가 약간 휘어져 있어 다리가 안이쁜데 어떻게 하면 이쁜다리로 만들수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