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40

예쁜다리로 만들려면...


BY 달팽이 2003-07-11

울딸 초1입니다.
그런데 다리가 안이쁘네요.
그렇다고 O자 다리는 아닌것 같은데
무릎은 붙거든요
무릎에서 발목까지가 약간 휘어져 있어
다리가 안이쁜데 어떻게 하면 이쁜다리로
만들수 있는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