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 우리집도 그랫는데 얇은 스치로폼을 벽에 본드칠을 해서
대고 벽지를 발랐더니 곰팡이기 끼지 않더군요
공사가 좀 힘들지만 당장 이사갈것도 못되고 벽지를 발라도 또 끼고
그렇게 함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