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컴 학원에 다니는 중인데요 오늘 컴 갈르치는 선생님이 하시는 말씀이 특별전형으
오산대학(구로동 분교)을 다닐수 있다고 컴 공부를 하고 싶은 사람은 지원하라고 말씀하시는
데 아직은 막연한 공부지만 오래전부터 어릴때 다 못했던 공부에 대한 미련을 늘 갖고 있었
기에 남 얘기같지 않게 느껴졌습니다
사실 다른거 다 접어두고 지금 좀 집안 형편이 않좋아서 제가 공부를 시작하게 되면 등록금
이 가장 큰 걱정이 될것 같아서요
뭐 공부 않한지가 꽤 되지만 하고자 하는 의욕만 있으면 할수 있을 것 같은데~~요즈음은
등록금이 어케 되나요???
만약에 제가 공부를 시작하면 직장 다니고 벌어서 그걸로 등록금을 충당할려고 하는데 가능
할지 일반 대학보다 등록금이 저렴하다고 하긴 하는데 어는 정도인지 알고 계시는 분 여러가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이건 좀 다른 얘기 같지만요 살다보니까 때론 대학 간판이 없어서 업무 능력이 있어도 차이
가 많이 나는 현실을 느끼곤 합니다
이왕이면 업무 능력과 대학 간판이 같이 따라주면 제 직장 생활도 수월할것 같아서요
늦깍이 대학생 있으시면 많은 조언 좀 부탁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