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24

산부인과님께


BY 써니 2003-09-27

 

산부인과님께

 

저는 아줌닷컴의 신도 써니이옵니다.

이번 10월 12일 대학로 모임에

꼭 참석하고자 이렇게 안부를 드립니다.

 

그날 꼭 건강하고 씩씩한

모습으로 뵐수 있기를 희망하며

간단하나마 인사를 드립니다.

 

그럼 안녕히 계십시오

 

2003년   9월   27일  토요일 부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