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일까?
부부금실이 나쁘면 오래산다고.ㅎㅎ
신께서 부부사이가 좋아질때까지 기다려준다나?
그러다보니...
자칫했다가는 100수를 넘기지 싶다.
너무 심한가.
아마도..
어쩌면...
밀고 당기고의 연속일테니까
늘 한결같이 좋아야, 좋다는 말을 들을텐데
어제는 증말 좋아서 죽고 못 살았는데
오늘은 증말 미워서 못 살겠다고
극과극을 늘 달리고 있으니까
금실이 좋다는 말을 듣기는 진즉 글렀다.
막내동생이 그랬다.
"언니야! 일찍 죽고싶지 않으면 형부랑 맨날 싸워!"
아니아니 ..이 지지배가 도대체 저의가 뭘까.
맨날 싸우느라 정신없는 날 놀리는건지
ㅎㅎㅎ 그렇다면 뭘 선택해야 할까.
그러니까 결론은
금실이 좋으면 빨리죽고
금실이 나쁘면 오래오래 벽에 뭐 묻힐때 까지 산다는 소리아니여~
흠!~~~고민이야.
뭘 선택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