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38

금실이 나쁘면 오래산다고?


BY 민경 2003-11-19

정말일까?

부부금실이 나쁘면 오래산다고.ㅎㅎ

신께서 부부사이가 좋아질때까지 기다려준다나?

그러다보니...

자칫했다가는 100수를 넘기지 싶다.

너무 심한가.

아마도..

어쩌면...

밀고 당기고의 연속일테니까

늘 한결같이 좋아야, 좋다는 말을 들을텐데

어제는 증말 좋아서 죽고 못 살았는데

오늘은 증말 미워서 못 살겠다고

극과극을 늘 달리고 있으니까   

금실이 좋다는 말을 듣기는 진즉 글렀다.

 막내동생이 그랬다.

"언니야! 일찍 죽고싶지 않으면 형부랑 맨날 싸워!"

아니아니 ..이 지지배가 도대체 저의가 뭘까.

맨날 싸우느라 정신없는 날 놀리는건지

ㅎㅎㅎ 그렇다면 뭘 선택해야 할까.

그러니까 결론은

 

금실이 좋으면 빨리죽고

금실이 나쁘면 오래오래 벽에 뭐 묻힐때 까지 산다는 소리아니여~

 

흠!~~~고민이야.

뭘 선택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