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650

사과향의 러브하우스 입주 축하해주세요 ㅎㅎㅎ


BY 사과향 2003-11-19

드디어 사과향의 러브하우스 입주날이 3일 남았네요.

결혼 16년만에 집을샀어요.

주택을 사서 요즈음 집수리하느라 엄청 바쁘답니다.

다소 늦었는지는 모르지만.

이 나이에 정말정말 열심히 살아서 작지만 아담한 우리가족의 쉼터..

집을 장만해서 저와 신랑이 의논해가며 우리만의 러브하우스를 만드느라

행복한 비명을 지르곤 한답니다

과연 우리 가족 앞에 나타날 우리의 러브하우스....

어떤 모습으로 나타날지.....넘넘 기대대고 가슴이 설레입니다.

저 좀 축하해주시와요.

모두모두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