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가끔 홈쇼핑을 이용한다
시간 절약에 값도 저렴하고 앉아서 받아보고...
올4월에 코리아 홈쇼핑이란 곳에서 29,900원짜리 물건을 구입했는데
괜찮아서 언니한테 내가 주문하고 언니가 값을 지불하기로하고 주문했다
혹이라도 언니가 마음에 안들어하면 반품을 해야하니깐 대금을 언니가 지불했다
거기까진 좋았다.
그리고 2개월 뒤부터 지금까지 6차례나 전화가 왔으며,
오늘은 미납독촉장까지 받았다.
수없이 전화해서 확인하고 열받고
다신 그런일 없다고 하던 사람들이 전화가 또왔다.
그깟돈 안낸 주제에 왜 큰소리냐고 한다 그것도 6번 매번 같다.
나보고 신용불량자란다
삼만원에 신용불량자소리를 들어야 하는지 그분들게 물어보고싶다
매번 자기가 한일이 아니라고 부인하던 사람
다른 부서일거라고 하던 사람
한가지로 이렇게 8개월동안이나 수차례에 걸쳐 전화하며 싸워야 하는지....
그때마다 미안하단다 입금 확인 됐다고!
선전할땐 하나의 혜택이라고 후불제라고.
이게 무슨 후불제인지 설령 나뿐만이 아닐거다 특수 채권 관리부서가 있는걸 보면.
그럼 결재 방식을 바꾸어야 하는게 아닌지
소비자 몇개월간 우롱해놓고선 무슨 혜택이라 볼수있는지
심적으로 손해배상 받아야하는게 아닌지 ....
오늘두 기분좋은 하루 이렇게 저녁때 망쳤다.
정말 기분 나쁘다
코리아 홈쇼핑 난 이제 선전만 나오면 채널을 돌린다.
소비자를 어떻게 이렇게까지 기만할수 있는지 용기가 가상하다
이런 업체는 신속하게 없어져야하는게 아닌가 싶다
여러분들 하나의 혜택인 후불제
자 ~ 알 생각하고 구입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