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53

[응답]홈바형 냉장고...


BY 지펠 2004-01-02

전 지펠 홈바와 디스펜서 기능이 다 있는 것을 쓰는데요..

홈바는 있으면 정말 좋습니다..

아이들 음료수, 찬물등을 넣어놓고 자주 문을 열어야하는데

이렇게 하면 전기가 많이 들어가잖아요?

근데 홈바형은 거기만 문을 열면 되니 열손실이 훨씬 적어요..

그리고 그 큰 문을 자주 여는 것도 힘이 드는데요, 홈바는 부드럽게 잘 열리고

음료수 따루어줄때도 연 상태에서 컵 올려놓고 하니 훨 편리해요..

 

저는 권하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