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한달전에 첨으로 세탁통청소햇는데여, 제가 쓴건 무균무때거기서 나오는 크리너이구여 가격이 아마 오천원미만이었던것같아여 물론 일회용이구여^^ 전 뜨건물받아서 그거 놓구 하루 담가났더니 거먼 때가 둥둥 뜨드라구여, 설명서는 거기 잘돼있구여 헹굼을 여러번 해야 깨끗합니당. 청소했더니 역쉬 통안이 반지르르 좋드라구여, 더러운 오물을 보니 청소안했으면 클날뻔했습니다 ㅎㅎㅎ 님두 꼭 하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