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확인해 봤는데요..별 이상이 없습니다.
즐겨찾기에도 없고,바탕화면에도 없고
인터넷옵션......에도 그런 프로그램이 없었습니다
꼭 아컴에 로긴하면 그화면이 따라옵니다
.....
자꾸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좋은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