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99

[응답][응답]나도마니님~~~~~!!


BY 인사돌 2004-02-01

다 확인해 봤는데요..별 이상이 없습니다.

즐겨찾기에도 없고,바탕화면에도 없고

인터넷옵션......에도 그런 프로그램이 없었습니다

꼭 아컴에 로긴하면 그화면이 따라옵니다

.....

자꾸 번거롭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좋은저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