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나니님..노애드플그램을 다운받아서 실행했는데요
그것과는 상관이 없는지 계속그러네요
다른싸이트로 이동시 그러는 것이 아니더군요
아컴에서 창을 닫고 바탕으로 나갈 때 (CJ몰)광고가 큰 창으로 꼭 뜨더군요
왜 그럴까요?
바쁘신데 거듭 죄송합니다..그럼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