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37

나도마니님~~~~~!!


BY 인사돌 2004-01-31

나도나니님..노애드플그램을 다운받아서 실행했는데요

그것과는 상관이 없는지 계속그러네요

 

다른싸이트로 이동시 그러는 것이 아니더군요

아컴에서 창을 닫고 바탕으로 나갈 때 (CJ몰)광고가 큰 창으로 꼭 뜨더군요

왜 그럴까요?

바쁘신데 거듭 죄송합니다..그럼 주말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