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법제화준비중이래요
곧 개정되어서 자체 아파트주민 10%수가 찬성하면 자체관리규약으로 이행된다네요
이행되면 벌과금이 부과되고 더러운 배변치우는 것도 아파트마다 월 부과한다고 합니다
개,원숭이,새....모든 애완동물 다~ 라고 합니다
과연 주인이 애완동물 키우기 위해서 주민들 동의서 싸인 받으러 다니는 분이 몇분이나 될까요....
첨부터 공동주택 침해하지않앗다면 좋았을것을....
정말 잘하는분들은 감사하구요
그렇지않고 아직도 공원이나 학교에 들어오지못함 집에서만 이뻐해주세요 ^^란 팻말앞에서도 배변시키는 사람들 보면 정말 시로~~
독일에선 애완동물기르면 세금이 27마넌씩이나 한다는데요....흐미ㅡ
앞으로 더욱 공동주택에 대해 엄해진다네요
윗집소음도 법제화 다 되었다고 합니다
아랫집들도 기다리세염~~^^
물론...애쓰고 있는 윗집들은 빼고요...^^
우리 모두 나를 사랑하듯 남에게 폐를 끼치진 맙시다 ^^*
[우리 아파트 복도식인데 아침마다 남의 현관문 앞에다 떵 눟구...주인 뭘 이런거 같구...하더만....주것써...동의 안 해 줄꺼 얌! 우리 복도 모두 아줌마덜 복수닷 !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