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대한민국에 살고있는 그냥 평범한 직작인겸, 아줌마입니다. 제가 얘기하고 싶은것은 우리의 현실상에 일어나고있는 사건과 그 사건에 대한 졸속적인 법적 조치에 대한것 입니다. 요즘 들어 경제사범과 유괴, 강간, 절도등 큰것에서 작은것까지 너무도 많은 사건, 사고가 일어나고 있스니다. 그 가운데서는 절대로 일어나서는 않될 여러가지의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유괴, 강간, 식품(화학약품등 사용이 금지된것을 사용하는 것), 정치인들의 금 금품 수수 및 그들이 국민들의 머리위에 올라 서 있다고 생각하며, 행동하는 것), 사기등,,,,, 이 외의 여러가지의 큰 죄도 많이 있지만,,,,
우리나라에 이런 큰 문제들이 계속적으로 일어나고, 증가하는 것은 법적인 대응조치가 아주 약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1.유괴, 강간, 성매매등은 바로 얼굴을 공개하고, 심하게는 사형에까지 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누군가는 그들에게도 인권이라는 이름이 있다고 말하시겠지만 그들은 이미 그런 인간의 권리를 자신들이 포기했음을 알아주시기 바랍니다.) 2.음식물에 사용해서는 않되는 첨가제를 사용한 사람에게도 그 사람의 식사를 그것만 주는것으로 하는것 입니다. 그러다 사망하면 그것은 그 사람의 운명이라고 생각합니다(그 사람도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먹고 병이 생긴다면 그렇게 생각했을 것입니다.) 물로 형량도 엄격하게하고, 형의 길리도 길어야 합니다.(물론 이들도 인간의 권리를 포기했습니다.)
3.사기등 다른 사람들의 앞날과, 희망을 송두리째 훔쳐간 사람을도 그에 대한 법적인 조치는 너무도 미흡함을 말씀 드립니다. 거주지 말소외 사기등으로 기소된 사람이 다시 풀려날때도 똑같이 거주지가 없는 상황으로 그대로 풀려나니까요. 4.너무도 대응없는 법적 조치에 대하여 서민들은 한번 죽는것이 아니라 모 개그맨으 말처럼 두번 죽는 일이 생기는 것 입니다. 물로 법은 두법 죽이는 일을 담당하고 있구요!
저의 얘기가 다소 과격한 부분이 있었을 것임을 저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지금의 현실은 그런 맞대응이 없이는 너무도 많은 부분에서 바보로서의 삶이라는 생각밖에는 할 수가 없습니다. 법이라는 이름의 부분을 담당하고 계시는 분들에게 다시한번 부탁드립니다. 지금의 우리 대한민국의 법적인 대응 방법은 너무도 미약하고, 너무도 한스러울 정도로 약하다는 것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