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486

전 집사는우(?)를범한 아짐..148933~애엄마님~보세요


BY 잘살고있는아짐 2004-04-29

님..저희아이는.2000년1월생 여자아이예요.

돌전에  한국몬테소리의 피카소 동화나라를구입했구요.

영어만세와한글만세를21개월부터시켰어요 저희딸은 21개월인데도 발음이정확해서

와서 테스트해보시더니.시작해도 되겠다고하시더라구요.

그러는동안 책구입은 더이상안하고.피카소동화나라는 몇권만빼고는

문장이너무길어서.책장에서 묵히고있었지요.

그런데 아이가 작녕 겨울부터 한글을 뗐어요/

글을 읽기시작하더니  엄청 책을 읽으려하길래  저두주위에 많이알아보고

애키운 엄마들에게 물어보기도하였습니다 다들 전집은 절때사지마라라는얘기였어요

밑에리플단 분처럼요..

근데 저희조카가 어린이집 선생님이거든요?

마지막으로 물었습니다.지금 나이에 어떤 책이젤좋을까하구요.

조카말이  지금나이엔 창작이가장좋타구요..창작은 몬테소리가 가장 낳드라고해요.

근데 책갋이만만찬으니  중고를알아보라고해서.근 한달동안 이곳저곳 인터넷 중고싸이트를

뒤졌지만  중고로 나온책들중에 다있는데.토들피카소만 영안나와요..

그사이애기는자꾸책을 찻는데..

그래서 큰맘먹고 새책을 구입했습니다.결과는대만족..

요즘저희아이 저녁마다 8권정도씩 읽어줍니다

아침에어린이집갈때 한권챙겨줍니다.

좋은책 아이들과같이읽으라고요.

토들피카소 할부가끗나면 그땐 7살되니 전래동화사줄계획입니다

님 연락해서 쎔플 먼저받아보시고 결정하세요  저도 그렇케했어요.

안사도갠차나요..

밑에리플단분들 이동도서관이나  시립도서관을말씀하셨는데.

저희는이용하기가좀 가게를하고있는터라 시간을낼수가업써서요

이렇케 말하니까제가꼭 책장사같군요

저절때 책장사아님니다

경기시흥시정와동사는 오지희엄마임니당..

좋은책 구입하셔서 아이한테많이읽히세요..

도움이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