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50

프린터요~


BY 정아 2004-05-17

인쇄하기 누르면 "인쇄가 시작되었습니다."하고 바로 인쇄도 되지않았는데

 

"인쇄가 완료되었습니다."하고 용지가 나와버리거든요, 왜그런가요?

 

아직 컴초보라 쉽게 설명해 주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