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67

[응답]가정 보육비는 얼마나 받나요?


BY 경험녀 2004-05-27

아가들 정말루  예뻐요.

특히나 여자아가들은 인형이라고 불러주고 싶을 만큼 귀여워요.

...........

보육료는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거 같아요.

대도시..중소도시..시골 ..이렇게 나누어서 생각하시면 될거예요.

우리가 사는곳은 소도시와 시골의 중간쯤 되는 곳인데 (^^ㅎㅎ)

오전 8시부터 6시까지 그리고 엄마의 직업에 따라...수입에 따라..

머..그렇더군요...

저는 원래 재물과 인연이 멀어서...같은 시간대에 다른분은..50이상 받는데.

그것도..공무원엄마를 둔 아가.라서 시간도 좋더군요.

...저는 겨우 35에..  ...일요일만 쉬고 나머지 요일은..

 

 돌봤지요...아기하고 정이들면 참 헤어지기..힘들어요.

저는 마지막 아가를 보낸지 8개월이 되었는데도...

어쩌다 그아가의 머리핀 같은게 소파뒤에서 등등 발견되면...넘 생각이 마니 나요...조그만 머리핀을 꽂아주면 (12개월) 손을 올려서 뽑아버리던 그애...그핀에..보드라운 머리칼이 몇개 매달린채...그..머리칼..그냥 두고 있어요........4번째 아기였죠..젤로 못생긴 아가였는데...

정이 드니까..점점 이쁘게 보이더군요...

 

요즘은 아가가 없고...

조그만...직장에 나가는데...

기회가 오면 다시 돌보고 싶어요..

유모차..보행기 등 있거든요.

근데..참..아가를 돌보면...아가의 행동반경도 있고..

또 아가물건등등...

공간을 많이 차지한다는거..참고로 알려드립니다.

집이 넓을수록 맡기는 분도 유리하고 ...그렇습니다.

 

(^^집이 넓을려면..부자여야하는데..그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