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3

[응답]저는 별로예요


BY 예쁜여우 2004-07-08

저는 하나 들은게 있는데 별로더라구요.

이미지도 별로고

나라에서 하는 공공기관이라 나도 많이

믿었는데 생각보다 아닌것 같더라구요.

다른데 알아보세요.

자세히 아는곳은 없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