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14

반갑네요.(올훼스의창,짱)


BY 5050 2004-07-10

저도 만화 좋아해요.

그림이쁘고,스토리 진지하고.

음,베르샤유의장미,올훼스의창,아르미안의네딸들,황미나,한 승원등등

클램프꺼도 재미있더군요.

요즘엔 바빠서,잘 못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