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341

[응답]10만원 이상 나올것 같으네요


BY 소금쟁이 2004-07-24

저희도 평소에는 3만오천원정도 나오는데

방에 하나 슬립15평하나 인데 방에것만 쓰다가 슬립은 올해 넣어서

아직 전기세를 모르겠고 방에4평짜리를 쓴걸로 보면

6만원 장도나왔거든요

한 세달 정도 누진이 되니까

평소보다 2만5천원정도 더 나온것 같아요

올해부터 슬립과 방에 벽걸이를 함께쓰면 12~3만원은 나올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