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도 평소에는 3만오천원정도 나오는데
방에 하나 슬립15평하나 인데 방에것만 쓰다가 슬립은 올해 넣어서
아직 전기세를 모르겠고 방에4평짜리를 쓴걸로 보면
6만원 장도나왔거든요
한 세달 정도 누진이 되니까
평소보다 2만5천원정도 더 나온것 같아요
올해부터 슬립과 방에 벽걸이를 함께쓰면 12~3만원은 나올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