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화가나 좋은 말로 못할것 같습니다
웅진 정수기와 공기 청정기 렌탈 사용자입니다.
정수기 관리 또한 한번도 흡족하게 해주지 못하는점
우선 불편 신고합니다
웅진코디 중 물론 성심성의 노력하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그러나 저의 집을 담당하는 분들은 예외같군요.
놀러왔는지 날이 가면 갈수록 근무 태만이라 느껴집니다
돈받고 하는일 제대로 하십쇼.,
지난번 하도 어이없이 정기점검을 해서 불편신고 전화를 했더니 가르치려 들더군요.
고객이 왜 불편함을 말하는데 그들의 사정을 봐줘야합니까?
그럴려면 꽁짜로 해주던지/
다..돈 받고 하는일 아닌가요?
그리고 정말 화가나 한마디 합니다.
장기 렌탈 사용자 고객으로 웅진코웨이에 불편한 감정을 전달합니다.
웅진코웨이는 고객을 소중하게 생각지 못하는 기업이군요.
이달 렌탈 사용료가 미납되었다는 연락을 받았죠
지금 밤10시 30분에 전화를 받았습니다
011 9740 345*
제가 방금 불편한 마음을 통화한 번호입니다
장기 고객이 한달 미납되었다고 정수기 사용 안합니까?
그리고 고객에게 함부로 밤 10시 30분에 전화하라고 교육합니까?
직원 소양교육 똑바로 하십쇼.
너무 어이가 없어 밤늦게 전화해도 되냐 따지지
처음 미안하다 하지 않았냐 하더군요
그럼 막말로 한대 패면서 내가 한대 때리니 미안하다 첨부터 말했잖아 그런격이군요....
웅진 코웨이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장기 렌탈자로써
아주 불편한 심기를 표합니다!!!
당신들이 카드깡 업자 보다 더 무서운 기업인지 몰랐습니다.
밤10시 30분에 미납요금 내라고 교육시키는 악덕 기업인지 몰랐습니다.
웅진 코웨이 무서워서 제품 렌탈 사용하겠습니까??
?????
더 웃기는 담당자의 말
마감을 해야하기에 밤에 전화했답니다
웅진 코웨이는 마감시간이면 언제나 밤이고 낮이고
전화하라 시킵니까?????/
조속한 답변과 사과 기다립니다
그리고 이런 경우 없는 직원들의 써비스가 계속된다면 안티 싸이트까지 개설할 의사가 있습니다
무서워서 웅진제품 렌탈사용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