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딸아이 하나를둔 초보엄마입니다..
매일 홈에 들어와서 여러분들이 적어놓은 글들만 읽고 나갔었는데..
어디 물어볼곳도 없고 여러분들의 내공이 필요해서 이렇게 몇자적습니다..
실은 엄마가 계속기침을하셔요 3-4달정도..연세는 54세정도 되셨거든요..
술은드신다던가...담배를하신다던가 그렇지는 않으시거든요?
병원도가보고..약국에서 약도 지어드셨었구..한약도 드셨는데도 차도가 없네요..
요즘은 귀아래쪽 양턱이 붓는듯하구요..근1년전에는 소화가안되셨던적도
있었거든요..그것도 한 1-2달정도..지금은 소화는 문제없다하시는데..
한번기침시작하시면 얼굴이 벌겆게디시고..아무것도 안나오는 헛구역질이
나올때까지 하시거든요..이럴땐 종합검진을 받으셔야하나요?
아니면 어디 다른곳 어디로 가야하나요?
이런증상 나타날때 가야하는병원 아시는분들...계신가요?
부모님은 서울에..저는 신랑따라 대구에 내려와서 생활합니다..
가까이서 모시지도못하면서 가끔갈때마다 기침하시니 맘만아프네요..
주위에 병원에다니시는분들도..안계시고 저도 그쪽으로는 무지한지라..
혹시..이런경우나..병원에대해 잘하시는분 내공있는답변좀 부탁드릴께요..
이참에 아빠도 종합검진한번 받게해드리고 싶은데..어디로 가야할까요?
대학병원으로가야하나요? 아니면 개인병원으로가야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