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혹여 그런적 있나여
별 슬픈일도
부모님이 돌아 가신것도 아닌데
새벽녁에 기양 눈물이 주륵 나와서
눈물 닦느라 잠깼시유...
몇주전에도 한번 그랬는데..
어디가 고장인가 왜그러는지
아시는 분이나 그런 경험 하신 분 있으신가요?
춥지만 따뜻한 하루 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