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579

자다가 눈물이 주르륵 흐르는 까닭은...


BY 궁금녀 2004-12-23

여러분들은 혹여 그런적 있나여

 

별 슬픈일도

 

부모님이 돌아 가신것도 아닌데

 

새벽녁에 기양 눈물이 주륵 나와서

 

눈물 닦느라 잠깼시유...

 

몇주전에도 한번 그랬는데..

 

어디가 고장인가 왜그러는지

 

아시는 분이나 그런 경험 하신 분 있으신가요?

 

춥지만 따뜻한 하루 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