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195

컴질문요..


BY 컴맹 2004-12-23

컴을켜고 하다보면 종종

메신저 서비스란 창이뜨고

영어철자와 음란한 글귀들이 있거든요.

메신저 서비스 창이 안뜨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될까요?

전에는 안떴는데 컴고장이나서

윈도우를 다시깔고나서부터그러네요.

우리컴은XP2000이구요...누가좀 가르쳐주세요..

제발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