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을켜고 하다보면 종종
메신저 서비스란 창이뜨고
영어철자와 음란한 글귀들이 있거든요.
메신저 서비스 창이 안뜨게 하려면
어떻게 하면될까요?
전에는 안떴는데 컴고장이나서
윈도우를 다시깔고나서부터그러네요.
우리컴은XP2000이구요...누가좀 가르쳐주세요..
제발 부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