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신욕에 관한 정보를 읽다보니 궁금증이 있네요
제가 하는 반신욕법은
목욕탕에서 뜨거운물에 10분 있다가(팔은 꼭 내놓음)
찬물에 들어가서 5분 있고
다시 뜨거운물에 들어가서 5분이나 10분있다가 다시 찬물로 들어가고
3분정도 있고.. 이방법으로 온탕과 냉탕을 3번 왔다갔다 합니다
전 살을 빼기 위해서가 아니고
혈액순환과 피부의 탄력을 위해서 그리고 추위를 덜 타기위해서 반신욕을 합니다
하고나면 몸이 개운하고 확실히 추위를 덜 타던데요
그런데 정보에 의하면 반신욕을 하고 나면 몸을 따뜻하게 해줘야한다고하는데..
혹시 제가 하고 있는 반신욕 방법이 잘못된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