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80

제가 하는 반신욕.. 잘못된건가요?


BY 건강최고 2004-12-25

반신욕에  관한  정보를  읽다보니  궁금증이  있네요

제가  하는  반신욕법은 

목욕탕에서  뜨거운물에  10분  있다가(팔은 꼭 내놓음)

찬물에  들어가서  5분 있고

다시  뜨거운물에  들어가서  5분이나  10분있다가  다시  찬물로  들어가고

3분정도 있고..  이방법으로  온탕과  냉탕을  3번  왔다갔다  합니다

전  살을  빼기  위해서가  아니고

혈액순환과  피부의  탄력을  위해서  그리고  추위를  덜 타기위해서  반신욕을 합니다

하고나면  몸이  개운하고  확실히 추위를  덜  타던데요

그런데  정보에  의하면  반신욕을 하고 나면  몸을  따뜻하게  해줘야한다고하는데..

혹시  제가  하고  있는  반신욕  방법이  잘못된것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