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맘에 두고 사는 별이언니 , 나 태양이 엄마
넘 오래되어 기억이 날지는 모르겠지만 언니가 김천에서 살다가 다시 인천으로 이사했다는 소리까지 듣고 난 미국으로 왔는데,,항상 내 맘엔 아직도 언니가 ..
별이랑 태양이가 동갑이지,, 언니가 이것을 볼수있었으면 좋겠다.
꼭 이글을 보고 연락이 있었으면 좋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