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상담이란게 일단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일단은 고객은 무조건 왕이다라는 생각을 가지셔야 하고 서어비스정신이 몸에 베야 합니다. 특히 고객상담은 스트레스 엄청 많습니다.
한국통신 고객상담이면 전화업무에 관련한 Adsl 고장 수리 부터 모든 전화업무 상담을 요하는 것일 겁니다. 모든 다양한 사람을 상대해야 하는 일이 정말 어렵습니다. 그래서 이직률이 엄청 심하죠..제 주위에도 그일 그만둔 사람도 많고 홈쇼핑쪽으로 옮긴친구도 있고 114로 옮긴친구 있긴하지만 여기 또한 스트레스가 심해 곧 그만 둔다고 합니다.
그래서 만약 이일은 시작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단단한 각오로 시작하셔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