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02

어디에서


BY 맘 2005-04-19

우리아이가 6살인데요

 

한글을 어떻게 가르치나 해서요

 

직접 가르칠려고 하니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고 

 

선생님한테 배운다고 하면

 

어디가 좋은지 

 

맘님들  알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