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애기는 막 돌이 지났습니다.
다른애기들과 좀 틀려서 병원에 갔더니 발달장애라 하네요
그게 무엇인지....또 치료방법은 있는지......
아시는분 꼭 답변부탁드릴께요
너무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