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침대 구입후 AS를 신청했는데 연락이 없어서요,
소비자보호원, 구청에도 민원 제기하구요, 내용증명도 보냈습니다.
그런데 계속 감감무소식이고, 전화하면 항상 직원이 받아서 사장님은 안계시다면서 핸드폰 번호 알려주는데 사장님 핸드폰은 계속 안받습니다.
처음 애프터서비스 제기한 날부터 두달이 좀 넘었고,결국 사장님과는 한번도 통화를 못했구요.
직접 찾아가보지는 못했습니다. 제가 바빠서 시간 내기가 어렵고 간다해도 사장님 만난다는 보장이 없어서요. 직원말로는 사장님이 직접 배달을 다니셔서 매장에 잘 안계신다네요.
제가 다음단계로 해볼수 있는건 뭐가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