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 236

이사 꼭 좋다는 날에 해야하는지요?


BY 궁금해 2006-02-09

이번에 집을 사서 이사를 합니다.

결혼 10년동안 이사 그렇게 많이 다녀도 한번도

흔히 말하는 손 없는 날 즉 음력 9일 10일 맞춰서 한적은 없네요.

사실 이사는 2월 중순에서 말경에 할것 같은데

여태껏 정학한 날짜는 잡지않은 상태이구요.

일주일만 있음 잔금날이라 그날가서 집상태 보고

날을 잡으려구요.

아무래도 시간적 여유가 없어 흔히 좋다는 날에

이사하기는 힘들것 같고 (예약이 안되어 있으니)

그래서 그냥 지금껏 그랬든 아무날이나 우리들 편한날에

하려고 하는데 님들 생각은 어떠세요?

다들 좋다는 날에 이사들 하시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