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추리 주민 여러분 외부세력에 놀아나지 마시고 모든현실에 순응하시고 보상타협에 촛점을 맞추세요..동두천에선 미군이 나간다니까 반대 데모도 했었습니다...보상금타협 잘 하셔서 차라리 상가지을 땅을 사세요...그편이 농사짓는거 보단 나을 겁니다...그곳에 한노총 민노총들이 왜 가 있답니까? ...그 안에 있는 인간들 거의다 빨갱이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미군은 필요악입니다...이땅에 미군이 주둔 안하고 공산세력이 들어왔다면 솔직히 여러 부작용 뿐만 아니고 이만큼도 못살았읍니다...지금 공산국가들도 왜 망했읍니까?
그리고 빨갱이 세력들이 그럽디다...김정일이 이젠 안처들어올거라고..그걸 몰로 보장합니까? 그동안 여러가지 조약위반내지는 함부로 지 멋대로 행동하던거 모릅니까?
그리고 이곳에서 수해주민들 내지 여러 사고 보상금들 다 어디 갔읍니까..혹시 북한에 퍼준거 아닌지여..김정일의 해외은행에 자금이 무지 무지 하다던데...나라꼴하고 인민들 꼴은 그지꼴 만들면서 해외 자금은 왜 빼돌린답니까?..그런 인간한테 언제까지 퍼줄건지여?
그리고 대추리에 들어간 철없는 학생들 한노총 민노총 국민들이 고하노니 빨리 나오시라...모든건 주민들 자신에게 맡기고 당신들은 나오시라..당신들 해야 할일들이 싸움 판에서 기름부어 더 큰 싸움일으키는것인가? 당신들이 끼어들던 일들을 국민들이 보고 있노라..
미군은 아직 있어야 합니다 ..우리나라가 지금 이정도 잘 먹고 산다고 잘 사는겁니까? 절대 아닙니다...어째서 요즘 왜 이리 더 힘들어졌는지 모르겠네요...위정자 내지 한노총 민노총 그외 세력들이여...내집부터 잘 살게 한다음에...남도 도와야지 내집 꼬라진 엉망으로 만들면서 허세만 부리지 맙시다...그돈들은 국민들 피와 땀이요
예전 박통때 데모하던 어린 학생들이 지금 나이들어 왜 그때 박통이 그리 잡을수 밖에 없었는지 이젠 이해 한다던데...사람은 봐주면 주제도 모르고 한이 없이 기어 오른다는 사실...기억하시오